퀸잇, 2026년 셀러 간담회 개최… 동반 성장·셀러 지원 강화
라포랩스(대표 최희민·홍주영)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2026년 첫 셀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 체계를 강화하고 올해 퀸잇의 성장 비전과 주요 셀러 지원 방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퀸잇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최희민 공동대표와 MD 그룹 실무진을 비롯해 약 170개 입점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간담회에서는 지난해 사업 성과와 함께 2026년 주요 성장 전략이 공유됐다. 대형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산업통상자원부는 통상조약의 체결절차 및 이행에 관한 법률(이하 ‘통상절차법’)에 따른 한미 FTA 개정 관련 제2차 공청회를 새달 1일 삼성동 코엑스 E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산업부는 지난 10일 한미 FTA 개정 관련 공청회 개최 이후 추가적인 의견수렴이 필요하다는 일부의 의견이 있음을 고려하여 새달 1일 제 2차 공청회를 개최하는 한편, 농축산업, 제조업 등 분야별 간담회도 제 2차 공청회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청회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26일까지 산업부 홈페이지(www.motie.go.kr)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이 필요하며, 동 홈페이지를 통해 한미 FTA 개정에 관한 온라인 의견 개진도 할 수 있다. 공청회의 세부 계획 및 참가신청 방법 등은 산업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