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2026년 셀러 간담회 개최… 동반 성장·셀러 지원 강화
라포랩스(대표 최희민·홍주영)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2026년 첫 셀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 체계를 강화하고 올해 퀸잇의 성장 비전과 주요 셀러 지원 방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퀸잇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최희민 공동대표와 MD 그룹 실무진을 비롯해 약 170개 입점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간담회에서는 지난해 사업 성과와 함께 2026년 주요 성장 전략이 공유됐다. 대형
고경빈 신임 이사장.[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통일부장관(조명균)은 11. 1.자 로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이하 ‘재단’) 이사장에 고경빈 평화재단 이사를 임명했다 고 밝혔다.
신임 고경빈 이사장은 통일부 주요 보직과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장을 역임(2회)하는 등 통일 및 북한이탈주민(이하 ‘탈북민’) 문제와 관련한 경험이 풍부하고, 탈북민에 대한 높은 이해와 관심을 토대로 재단을 잘 이끌어갈 적임자로 판단하였다고 밀했다.
고경빈 신임 이사장은 서울대학교 사회교육과를 졸업하고, 영국 더럼(Durham)대에서 국제 정치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신임 고경빈 이사장은 통일부에서 사회문화교류국장, 개성공단사업지원단장, 정책홍보본부장,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장, 그리고 (사)남북교류협력지원협회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2009년부터 (재)평화재단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