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안랩 TIP’의 기업 맞춤형 위협 인텔리전스 활용성 강화
안랩(대표 강석균, www.ahnlab.com)이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안랩 TIP(티아이피)’에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Custom Dashboard)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며, 기업 보안 조직의 실제 운영 환경에 밀착한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 역량을 강화했다. 안랩 TIP는 기존 제공 중인 고정형 대시보드를 유지하면서도 고객이 원하는 요소를 자유롭게 선택·배치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 기능을 신설했다.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는 고객이 원하는 기능 모듈을 위젯화(Widget)해 자유롭게 선택·배치할 수 있도록 설계
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영양소 풍부한 11월 제철 농산물 2가지를 소개한다.
풍성한 식탁 ‘가을 무’

가을 무.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사각사각, 아삭아삭한 식감, 그리고 입안 가득 청량감까지 더해 주는 무.
깍두기와 무생채, 조림 등에 널리 사용되는 무는 한국인의 밥상에 빠지지 않는 주재료로서, 가을철에 수확하는 무는 특히 더 아삭아삭하고 무 특유의 단맛이 풍부하다. 게다가 영양도 많아 가을철 무는 그 자체로 보약이다.
특히 무에는 비타민C와 메닐 메르캅탄 성분이 함유되어 감기 예방에 효과적이다.
또한 위장 기능을 증진하여 소화 기능 개선에 뛰어나며, 숙취해소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든든한 한끼 ‘늙은 호박’

쫄깃쫄깃한 호박떡, 달콤한 호박죽 등 높은 당도와 포만감으로 한 끼 식사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늙은 호박.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늙은 호박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독성물질을 억제하여 면역력 증강에 좋다.
또한 두뇌발달 및 치매를 예방하며, 이뇨작용과 해독작용이 뛰어나 임산부의 부종을 빼는 데 많이 사용된다.
<자료=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